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류승범 근황

나플라 2019. 7. 25. 16:27

류승범 근황 영화 타짜3로 컴백 

모델 느낌이 강한 배우 중에 한 명을 뽑으라면 누가 떠오르시나요?  머릿속에 몇명이 떠오르긴 하지만 그 중에서도 강렬한 인상을 주는 배우 류승범의 근황이 궁금하여 포스팅 해 볼까 합니다



미운우리새끼 배정남이 출연하면서 얼마 전까지 배정남과 관련된 많은 글이 올라왔는데, 배정남과 관련된 글을 보니 배정남 인스타그램에 류승범 근황을 전하는 사진을 올려져 있더라구요. 

배정남 절친 사이 인증???ㅎ 뭔가 모르게 패션감각이 남다르다 생각했었는데 역시 모델들과 친분이 두터운가 봅니다. 아! 공효진도 모델이었죠? 공효진의 연기하는 모습을 자주 접하면서 모델이라는 사실을 잠시 잊었네요 ㅋ



두 사람 분위기도 뭔가 모르게 비슷하고 느낌적으로도 비슷하고 참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었는데, 솔직히 결혼하면 간지나는 부부겠다고 생각했던 적도 있었거든요. 류승범 공효진 결별 이유가 뭐였을까요. 


연예인 걱정이 제일 쓸데없는 걱정이라고는 하던데 많은 연예인 커플이 있지만 잘 어울려서 안타깝게 생각하는 커플 중의 하나여서 끄적여 보게 되네요.



배정남 인스타그램 사진을 통해 오랜만에 모습을 보니 류승범 근황이 더욱 더 궁금해지기도 하는데요. 요즘 너무 뜸하게 활동해서 그런가봐요. 예전 공효진이 여자친구 였을 때는 두사람의 행적에 따라 기사로도 종종 만날 수 있었는데 안타까워요. 지금은 친구처럼 지내고 있을까요?



다시 본래 얘기로 돌아와서 뭐, 딱히 이목구비가 뚜렷하고 잘생겼다!!하는 정도는 아니지만 웃는 모습이 참 매력적이고 멋스러운 배우였는데... 최근 배정남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사진을 보니 장발을 하고 찍었더라구요. 

일반사람이 장발해서 잘 어울리기 힘든데, 연예인이 하니 예술가(?), 패피 느낌이 드네요ㅋ 한국사람 같지 않고 유러피언 같기도 하고요 ㅎ그리고 또 떠오른 것이 있는데요.. 



보면서 그 뭐랄까, 그 방탄소년단의 뮤직비디오에 나오는...그 DJ?라고 해야할지, 방탄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던 사람이 떠오르던데... 저만 그런가요 ㅋ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류승범 근황 키 등을 적어볼까 해요. 키는 178cm이에요. 모델인 배정남 키보다 크네요+.+ 배정남 키가 177cm이었던 것 같은데ㅎ 데뷔는 형 류승완 감독의 작품 죽거나 혹은 나쁘거나로 데뷔했습니다.



그 후로 연예계 활동을 조금씩 하다가 결별 소식 이후로 관련 뉴스를 보기 힘들었었는데 스페인으로 유학을 갔었다고 합니다.  2017년에 유학을 마치고 들어와서 배정남과 함께 찍은 사진이 인스타그램에서 올려지면서 근황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작년말부터는 영화촬영에 돌입한다는 얘기가 있었는데 드디어 올해 9월에 벌써 영화 타짜3 개봉을 합니다. 검색해보니 조승우, 탑부터해서 타짜의 영화감독이 다 다르더라구요. 저는 한사람이 시리즈로 제작하는 줄 알았는데 이번에 류승범 타짜3을 확인하려다 알게 된 사실입니다. ㅎ;;



오랜만의 스크린 복귀, 개봉하면 꼭 봐야겠어요^^ 사진이 가끔 올라오지만 다른 사람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얼굴을 비추고 있는데 정작 류승범 인스타그램은 없는 건가요? 



얼마전에 얼핏 확인해 본 바로는 인스타그램은 있지만 활동을 잘 안 한다는 말이 있긴 하던데 인스타그램으로 류승범 근황도 살펴보고 사진도 볼 수 있으면 좋겠네요 ㅎ 그냥 막 날린 듯 싶은 사진도 화보느낌이라



조만간 영화 타짜3가 개봉한다고 하니 공식적으로 모습을 보일때까지 기다려 봐야겠습니다. 간만에 영화로 만나게 된다니 반가운 마음뿐~ㅎ 오랜만에 심야영화관람 가나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